건강 문제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 아이브 멤버 '레이'가 손편지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1. 「레이 손편지 전문」
나의 소중한 다이브에게
다이브 소식을 듣고 엄청 놀랐죠?
솔직히 어떻게 편지를 써야 할지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지금 내가 다이브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는 손편지로 쓰려고 해요.
제가 아이브의 멤버가 되고 나서 5명의 최고의 멤버와 함께 다 같이 손을 잡고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는데 기쁠 때도 슬플 때도 늘 곁에 있어 줬던 존재는 멤버 그리고 다이브였어요. 지금은 잠시 멈춰서 나 스스로를 잘 챙기는 이 시간이 의미 없는 것이 되지 않게 천천히 노력을 하고 있어요. 저는 하루도 빠짐없이 다이브랑 멤버 생각을 해요. 매일 뭐 하고 있는지 밥은 먹었는지 재미있는 일이 있었는지 늘 궁금하고 알고 싶어요.
모두 나에게 가장 소중한 친구이자 가족이니까요
이번에 첫 정규인 만큼 멤버 다 같이 정말 열심히 준비를 했어요. 우리 아이브 멤버 모두가 정말 멋있고 온 세상 사람들에게 많이 사랑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다이브 너무 보고 싶어요.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두 행복하길 바라요.
그리고 우리는 모두 사랑받을 수 있는 가치가 있고 내일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저도 그럴 거고 만약에 마음이 힘든 순간이 있더라도 곁에 자기를 사랑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잊지 마요.
오늘도 웃음 가득한 그리고 행복한 하루 보내기 약속. 다이브 사랑해요.
2023. 4. 12 레이가
2. 레이 복귀 시점 불투명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 '아이브해 아이브(I've IVE)'의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 이후 갑자기 진행자가 레이의 불참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날 레이는 기자간담회를 모두 마치고 현장을 떠나는 과정에서 어두운 낯빛으로 허공을 응시하는 모습으로 포착되기도 했기에 많은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습니다.
아이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SNS를 통해 "레이가 최근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의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습니다"라며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을 토대로 레이와 충분한 논의 후, 건강 회복을 위한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레이가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레이의 빠른 회복을 위해 팬 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레이를 제외한 아이브 멤버들은 당분간 5인조로 타이틀곡 '아이엠'으로 활동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레이 프로필」
1. 본명 : 나오이 레이(Naoi Rei)
2. 출생 : 2004년 2월 3일 (19세)
3. 국적 : 일본
4. 신체 : 169cm, A형
5.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6. 소속그룹 : 아이브
7. 포지션 : 메인래퍼, 서브포컬
8. 데뷔 : 2021년 12월 1일 IVE 싱글 1집 <ELEVEN>
9. MBTI : INFJ
10. 특이사항 : IVE의 유일한 외국인 멤버이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최초의 일본인 아티스트
(2018년 4월, 일본에서 진행한 '로엔 프렌즈 글로벌 오디션인 재팬'에 합격하여 스타쉽에 입사)
댓글